병원소개 이용안내 진료안내 클리닉센터 종합검진 고객마당
 
     
     
 
고객의소리
Community Seoul Sacred Heart General Hospital
 
 
2 Home > 고객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Q. 전화 안내가 정말 꽝이네요
1 글쓴이 : 최아연

전화 받는 안내가 정말 꽝이네요

 

대표번호로 전화하니 . 0번이 안내라고 음성이 나와서  0 번 누르고 연결되었던 상담원 ....

정말 전화안내 서비스가 꽝이네요

대부분 안내로 연결되는 곳은 서비스면에서 교육을 따로 받ㅈ지 않는건가요?

 

사업장건강검진때문에 여쭤볼께 있는데요 라는

말도 끝나기도 전에

말을 막아 버리고, 네 알겠습니다 (그냥 조용히하고 기다려라라는 기분나쁜말투로)하고

전화를 연결해해버리네요 ㅎㅎ

병원 안내전화중 제일 기억에 남는 전화였습니다.

2016-04-22 오후 2:35:42 [Read:532]
A. 전화 안내가 정말 꽝이네요
1 글쓴이 : 고객소리
서울 성심 병원 입니다.

최아연 고객님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본원에서는 정기적으로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실시 하고 있으나, 아직 미흡한 점이 있음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지적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친절교육과 안내 및 전화응대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04-29 오후 1:09:36 [Read:536]

 
     

서울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 205-96-15760 / 대표 : 이 송 / Contact us : y889977@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원준 전화번호 : 02-968-0181 이메일: y889977@naver.com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59 / 대표전화[예약] : 02-966-1616 / 응급전화 : 02-957-0119
.